글로벌금융판매, 구로구청에 국수세트 전달 희망나눔 실천
2022.06.17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14일 서울시 구로구청에서 여름 맞이 희망나눔 사랑의 국수세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봄 에델마을에 기부금을 전달한 뒤 여름을 맞이해 진행하는 두 번째 나눔 전달식이다. 예전에는 백미를 기부하였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다양한 방법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에는 고급 국수세트를 전달하게 됐다.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1000만원 상당의 국수세트 750kg을 전달했다. 전달된 국수세트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하게 된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대표와 선승완 전무, 서울시 구로구청에서는 이성 구청장과 김현숙 생활복지국장이 참석했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대표는 “아름다운 마음으로 인연이 된 이성 구청장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변함 없이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 앞장서서 더 많은 기부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2014년부터 꾸준한 나눔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아름다운 선행을 펼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인정받아 오는 17일 구로구청에서 진행하는 ‘2022 우수기부자 표창패 수여식’에서 구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훈격 표창패를 받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