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험을 새롭게, 고객을 즐겁게 글로벌금융판매입니다.

뉴스/보도자료
FETV(2021/02/24) - "여학생 성장 지원" 글로벌금융판매, 에델마을에 후원금 전달
2021.02.25


김종선(왼쪽) 글로벌금융판매 공동 대표와 이경희 에델마을 원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글로벌금융판매]
▲ 김종선(왼쪽) 글로벌금융판매 공동 대표와 이경희 에델마을 원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글로벌금융판매]

 

[FETV=권지현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연세사회복지재단 에델마을'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글로벌금융판매는 2015년부터 냉방기, 라면, 쌀 등 다양한 물품을 구로구청에 지원해왔다. 전달식에는 글로벌금융판매 김종선 공동 대표이사와 선승완 상무, 에델마을 이경희 원장과 최승옥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에델마을은 연세대학교 설립자인 에델 언더우드 여사가 1848년에 세운 사회복지재단으로, 가정학대 및 피치못할 상황으로 생활이 힘든 아이들을 돌보는 곳이다. 신생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여학생들의 생활과 성장을 지원한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 대표이사는 "최근 아동학대 관련 뉴스가 계속 보도되고 있는데,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단순 기부를 떠나 다방면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수년째 구로구청과 에델마을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도 기업의 사회적책임 이행 차원에서 한층 강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