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2020/06/24) - 글로벌금융판매, ‘사랑의 라면 전달식' 실시
2020.06.24
대형 보험대리점(GA) 글로벌금융판매(대표 김종선, 김민규, 이건)는 23일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갖고 라면 550상자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라면 전달식은 올해 2분기를 맞이해 구로구청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대상으로 라면 550상자를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글로벌금융판매는 매년 분기마다 구로구청과 희망을 나누고 있다.
글로벌금융판매 김종선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분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우리의 정성이 닿기를 바란다”라며 “무더위에 지쳐가는 여름에 어려운 분들에게 작게 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매년 후원을 하고 있다. 올 한해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이번 행사 이외에도 가을맞이 희망나눔 사랑의 백미 전달식, 겨울맞이 사랑나눔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2014년부터 꾸준한 나눔활동을 지원해왔으며 같은 관내를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기부 및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