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는 6월 27일 구로구청에 라면 250박스(10,000개)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이웃과 함께라면”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구로 희망푸드마켓과 15개동 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 구민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글로벌금융판매 최의식 공동대표이사는 “매달 지원이 꼭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십시일반 모으는 성금이 귀하게 쓰임에 감사 드린다. 이런 지속적인 활동이 기업과 지역사회가 상생하는 문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나아가 사회에 모범이 되고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예로부터 라면은 조리가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하여 나눔이 필요한 이웃들에게는 언제나 인기 식품 중 하나라며, 꼭 필요한 물품을 적기에 지원해 주시고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활동이 기업의 나눔 문화에 귀감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2015년부터 매 분기별 구로구청과 사회 공헌활동을 함께 하고 있으며, 총 3,454만원(환가액)의 성금으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지원을 전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 그리고 이웃들이 함께 성장하며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해 나갈 것이다.
구로구청:http://www.guro.go.kr/ceo/board/NR_boardView.do?bbsCd=502&seq=20170706172136452